투썸플레이스,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수상

  • 주소 복사
  • 밴드 공유
  • 네이버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커피 전문점 부문에 3년 연속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는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2021년 한 해 동안 각 산업 별로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많이 받은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경영 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 4개 분야를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올해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는 투썸플레이스는 그 간의 경험 및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꾸준한 인프라 투자를 통해 제품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온 점을 인정받아 국내 카페 프랜차이즈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선정됐다.

투썸플레이스는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디지털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모바일 앱과 멤버십을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인 ‘투썸하트’는 론칭